기업과 투자자가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
기업에 투자하여 주주가 되신 분들은 기업의 사업 진척 상황이 항상 궁금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들은 매년 3월에 실시되는 주주총회에서만 제한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주주들은 바쁜 일정으로 주주총회에 참석하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펀딩포유는 크라우드펀딩 성공 기업과 투자자간의 소통을 통한 신뢰 구축을 지원하기 위하여
온라인 ‘주주방’을 개설·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주주방’을 통해 신제품 개발, 계약 체결, 특허 등록 등 사업 진척 상황 등을 공유하고
투자자는 지지와 응원의 글을 남기거나 궁금한 점을 질문합니다.
또한 ‘주주방’에 올라온 기업의 소식들은 미래 잠재 투자자들에게도 노출되어
기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 됩니다.
프로젝트 성공 기업을 대상으로 주주방이 개설됩니다. 배정이 완료된 후 투자자(주주)들은 주주방에 자동으로 초대되고, 기업은 기존 주주들까지 주주방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펀딩포유는 주주방 전담 직원을 배정하여 기업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기업에게 주주방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기업이 분기별·반기별·연별 사업 성과를 주주방에 공유하도록 적극적으로 독려합니다.
또한 주주방에 올라온 문의글에 신속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기업의 주주방 담당자와 소통합니다.
발행기업의 투자금 상환일 및 전환사채 이자 지급일 등은 모두 자동화하여 관리되고 있습니다.
주주는 사업을 함께 성장시키는 투자자이자 사업 파트너이며, 서포터이자 소비자입니다.
펀딩포유는 주주가 단순 투자자가 아니라 사업을 지원하는 서포터이며 바이럴을 일으키는 진원지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는 어떤 크라우드펀딩 회사에도 없는 오직 펀딩포유만의 특별한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