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그레인 임동화 대표입니다.
올 하반기부터 저희 제품 타겟고객층과 실제고객을 만나고 브랜드 홍보를 위해서 크로스핏 대회에 참여형 후원을 시작했습니다. 크로스핏 대회는 통칭 '쓰로다운'이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 11월 11일(토)에 진행된 이번 쓰로다운은 본선 참가자 80명, 응원 등 행사 방문자까지 총 200~300명 정도 규모의 대회였습니다.
실제로 크로스핏은 남성만 하는 운동이 아닌 점점 더 여성들이 더 즐기는 스포츠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저와 직원들이 쓰로다운 홍보는 처음이었는데요, 블루그레인이라는 브랜드와 잘만브라의 인기가 실감되었고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다음달 12월 9일에는 여성 크로스핏터만 참여하는 쓰로다운에서 팝업부스를 오픈 예정이고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높히기 위해 쓰로다운에 정기적으로 후원 참여할 계획입니다.
아래는 부산에서 가장 큰 쓰로다운 사진입니다. 해당 대회에는 시간여유상 저희가 직접 참가하지는 못하고 제품후원과 수상자들에게 블루그레인 적립금을 제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