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그레인 임동화 대표입니다.


올 하반기부터 저희 제품 타겟고객층과 실제고객을 만나고 브랜드 홍보를 위해서 크로스핏 대회에 참여형 후원을 시작했습니다. 크로스핏 대회는 통칭 '쓰로다운'이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 11월 11일(토)에 진행된 이번 쓰로다운은 본선 참가자 80명, 응원 등 행사 방문자까지 총 200~300명 정도 규모의 대회였습니다.


실제로 크로스핏은 남성만 하는 운동이 아닌 점점 더 여성들이 더 즐기는 스포츠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저와 직원들이 쓰로다운 홍보는 처음이었는데요, 블루그레인이라는 브랜드와 잘만브라의 인기가 실감되었고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다음달 12월 9일에는 여성 크로스핏터만 참여하는 쓰로다운에서 팝업부스를 오픈 예정이고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높히기 위해 쓰로다운에 정기적으로 후원 참여할 계획입니다.
아래는 부산에서 가장 큰 쓰로다운 사진입니다. 해당 대회에는 시간여유상 저희가 직접 참가하지는 못하고 제품후원과 수상자들에게 블루그레인 적립금을 제공하였습니다.



이미 가입된 이메일입니다.
다른 아이디로 가입을 시도해 주세요.
가입하지 않은 이메일이거나 잘못된 비밀번호입니다.
필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